김석환 군수, 읍면순방 시작 “홍성시민시대, 군민 삶의 질 향상 위해 행정력 집중할 것”
김석환 군수, 읍면순방 시작 “홍성시민시대, 군민 삶의 질 향상 위해 행정력 집중할 것”
  • 홍주포커스
  • 승인 2019.01.08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승격 추진, 청사이전, 현안사업 해결방안 등 군민의견 수렴

민선 7기 원년의 해를 맞은 김석환 군수가 홍성-내포의 상생발전을 비롯한 시 승격 추진 등 현안사업 해결방안을 위해 군민과 머리를 맞대기 위한 읍면 순방을 시작했다.

8일 첫 방문한 홍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김 군수는 홍성 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을 비롯한 다온지구 새뜰마을사업, 오관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홍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등 홍성읍 발전전략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홍성군의 시 승격 추진상황과 군 청사 이전, 내포신도시 혁신도시 지정, 홍주읍성 복원사업 등 현안사업 추진에 힘을 실어 줄 것을 요청했다.

김 군수는 “ 민선 7기 첫해, 각계각층의 많은 분들을 뵙고 군정 비전 정책을 공유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홍성시민시대, 충남의 중심,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환황해권 도시 조성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겠다 군정이 계획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군민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오는 16일까지 11개 읍·면을 차례로 방문하여 주민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 위해 수행인원을 최소화해 격식 없는 대화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