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교육지원청 제31대 주도연 교육장 취임
홍성교육지원청 제31대 주도연 교육장 취임
  • 홍주포커스
  • 승인 2019.03.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교육 아름다운 열매 맺도록 빠른길보다 바른길로 인도할 것"

홍성교육지원청은 4일 오전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1대 주도연 교육장의 취임식을 실시했다.

신임 주도연 교육장은 홍성 출신으로 홍성고등학교, 공주교대, 한국교원대, 세종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홍동초, 천안일봉초 등에서 교사로 근무하였고, 당진교육지원청, 충청남도교육연수원, 충남교육청 등에서 장학사를 지냈으며 천안구성초 교감, 유곡초, 성거초 교장, 충남교육청 장학관, 홍성교육지원청 교육과장, 충남교육청 교원인사과장을 역임하였고, 풍부한 학교현장 경험과 전문직을 거치면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갖춰 충남교육계의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다.

주도연 신임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역사문화 관광도시로 커가고 있는 충절의 고장 홍성에서 홍성교육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큰 영광과 축복으로 생각한다”며 “막중한 책무감을 느끼며, 역사문화의 도시, 홍성의 특성을 살려 역사평화교육을 통하여 학생들이 홍주의 얼을 계승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교육은 미래이며 희망으로 우리 홍성이 진정한 의미의 충남 중심도시로 커가기 위해서는 교육의 힘이 매우 중요하다”며 “홍성교육이 아름다운 열매가 맺도록 올바른 선택과 결정을 통하여 빠른 길보다는 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