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읍】우리동네 복지해결사 출동...사랑의 염색봉사 및 네일아트 봉사 실시
【광천읍】우리동네 복지해결사 출동...사랑의 염색봉사 및 네일아트 봉사 실시
  • 홍주포커스
  • 승인 2019.04.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읍 맞춤형복지팀은 지난 23일 양촌마을회관에서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광천읍자원봉사거점센터 직원 협력하에 “출동! 우리동네 복지해결사”를 슬로건으로 사랑의 염색봉사 및 네일아트 봉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거동이 불편하여 시내에 소재한 미용실을 이용하기 어려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염색과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미용에 관심 있는 미용자원봉사자 6명과 네일아트 봉사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르신 6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었다.

광천읍 관내 43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4월 23일부터 9월까지 5개월간 운영할 예정으로 미용서비스 뿐만 아니라 복지상담, 복지서비스 연계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용선 위원장은 “미용봉사에 관심 있는 분들이 모여 지역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서 기쁘다.”며 지역봉사활동을 활성화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주철 광천읍장은 “시내와 멀리 거주하는 노인어르신들에게 찾아가는 미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