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필락 축제 즐긴 청소년들의 열띤 함성!
【사진】필락 축제 즐긴 청소년들의 열띤 함성!
  • 홍주포커스
  • 승인 2019.05.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필락(feel-樂)청소년축제 성황리 개최

지난 11일 광천읍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열린 제3회 필락(Feel-樂) 청소년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이 함께한 이번 축제는 세대 간 공감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학교에서 추천된 모범청소년 4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고, 지역청소년들이 참여한 경연대회와 청소년체전이 함께 진행됐다. 20팀의 경연팀이 보컬, 댄스, 랩 경연을 진행했으며, 체전팀으로 56팀이 참가해 우승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20개 단체 및 기관에서 청소년증 홍보, 진로학습유형검사, 팝아트, 성감수성 향상체험, 캘리그라피, 레진아트 등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문화체험행사와 다채로운 먹거리 행사를 함께 운영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전용선 축제추진위원장은 “이번 행사에 홍성군내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1,000여 명이 참석한 것 같다. 청소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행사가 잘 마무리 되어 기쁘다.”며 축제를 마무리한 소감을 밝혔다.

신주철 광천읍장도 “광천지역에서 청소년들이 마음껏 즐기고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문화공간을 만들어 기쁘다. 앞으로도 미래의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추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필락 청소년 축제는 김다녕 학생추진위원장과 전용선 축제추진위원장이 함께 공동으로 추진해 학생들의 의견을 직접 반영한 기획으로 매년 더 즐거워지는 청소년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