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멋이 살아있는 홍성’ 알릴 참신한 블로거를 찾습니다!
‘맛과 멋이 살아있는 홍성’ 알릴 참신한 블로거를 찾습니다!
  • 홍주포커스
  • 승인 2019.06.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진행 중, 오는 30일까지 접수 마감

홍성군은 지역의 다양한 매력과 공감 스토리를 찾고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맛과 멋이 살아있는 홍성!’을 주제로 2019년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 중에 있다.

군은 이번 공모를 통해 홍성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소재를 발굴할 계획이라며, ▲홍성의 주요 관광명소, 풍경, 역사 유적지 등 가볼만한 곳 ▲축제, 공연 등 문화행사부터 소소한 일상 ▲기타 블로거의 관점에서 새롭게 바라본 홍성군 소재 전반 등 다양한 소재로 응모 가능하다고 밝혔다.

지역제한 없이 전 국민이 응모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본인의 블로그에 직접 취재한 홍성군 관련 글, 사진, 동영상, 웹툰 등의 콘텐츠를 포스팅하고 포스팅 제목 앞에 [홍성군 블로그 공모전]을 기재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참가 접수는 홍성군 블로그(http://blog.naver.com/hsgstory)와 홍성군 홈페이지(http://www.hongseong.go.kr)에서 참가신청서와 서약서를 다운로드 받아 양식에 맞게 작성해 메일(주소)로 보내면 된다. 1인당 최대 2작품까지 신청 가능하며, 포스팅 별로 각각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군은 최우수상 1인에게 100만 원, 우수상 2인에게 각 50만 원, 장려상 5인에게 각 20만 원 등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결과는 내부 기준에 의거해 담당자와 전문가 등 2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7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라며 “응모 시 응모작의 사진은 최소 15장 이상, 동영상은 3분 이내여야 하고, 공모에 참가하는 포스팅은 전체공개 및 참가자의 블로그 방문객과 구독자수를 노출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홍성군은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 카카오페이지 등을 활발히 운영하고 전국 각지의 주민들로 구성된 SNS 서포터즈를 지원하는 등 전 국민과 소통하는 행보를 보이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