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돼지열병 차단, 청정홍성 사수" 모두가 한마음으로 !
"아프리카돼지열병 차단, 청정홍성 사수" 모두가 한마음으로 !
  • 홍주포커스
  • 승인 2019.10.1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학교 제과점에서 300만원, (주)백제물산에서 쌀국수 50박스 등 위문기탁품 이어져

홍성군은 현재 아프리카돼지열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24시간 방역활동을 위한 거점소독시설 3개소, 이동초소시설 12개소, 농가초소 30개소 등을 운영하며 차단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 근무자를 위한 위문기탁품 전달이 이어지고 있다.

청운대학교와 ㈜백제물산이 아프리카돼지열병(ASF) 확산 방지 및 차단을 위한 근무자들에게 각각 제과점 교환권 300만원, 쌀국수 50박스 기탁품을 전달했다

지난 16일 김영범 지역개발국장과 신인환 축산과장을 포함한 군 관계자들은 급수지원으로 도움을 준 홍성소방서와 24시간 방역 근무에 종사하는 근무자들을 찾아 위문 기탁품을 전달했다.

앞서 지난 8일,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에서는 300여만원의 위문품을 전달하며 방역근무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몸도 마음도 지칠 수 있을 때 근로자들에게 힘이 되는 위문의 손길 감사드린다.”며 “아프리카 돼지열병 바이러스 유입차단을 위해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밤낮으로 애쓰는 근무자들의 노고에도 다시 한번 감사하고, 군은 청정홍성 유지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