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총선】김학민 후보, “정치신인 약세극복, 본격 선거전 돌입”
【21대총선】김학민 후보, “정치신인 약세극복, 본격 선거전 돌입”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0.04.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토론회 통해 새인물 필요성 알릴 것“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김학민 후보는 2일 오전 7시 예산의 예중오거리에서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코로나 19로 인해 국민적 불안감이 팽배해, 예비후보자 선거운동 기간 동안 정치신인의 약점인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없었다. 하지만 김 후보는 경제정책전문가로서 중앙정부와 충남도에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 대응 정책을 제안하며 조용히 선거운동을 치러왔다.

김 후보는 인물교체를 앞세워 ‘이제는 바꿉시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유권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본격선거전이 시자된 2일 예산 예중오거리에서 아침 거리 유세를 시작으로, 홍성 한광운수 사무실에서 택시노조 간담회를 가졌다. 그리고 홍성의 명동상가, 상설시장, 내포 중심상가를 중심으로 상가 순회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김 후보는 “SNS와 방송연설을 통해 유권자들에게 인사를 드리는데 집중하겠다”며, “이번 만큼은 상대 후보와 지역 정책으로 여러 차례의 토론회를 통해서 평가를 받고 싶다. 상대 후보와의 지속적인 토론회 추진을 통해 새인물의 필요성을 유권자에게 알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 후보의 후보자 방송연설은 4월 2일 오후 5시 50분과 4월 10일 오전 8시 25분에 10분 동안 KBS1을 통해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