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홍주문화대상 수상후보자 추천 및 접수
제37회 홍주문화대상 수상후보자 추천 및 접수
  • 홍주포커스
  • 승인 2020.08.1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8일까지 후보 접수...문화교육, 사회봉사, 충·효·열 등 6개 부문

홍성군의 지역사회 발전과 향토문화 선양 등 군정발전을 위해 봉사해 온 숨은 일꾼을 발견하기 위한 홍주문화대상의 수상후보자 추천 및 접수를 받는다.

198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7회를 맞는 홍주문화대상은 홍성군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꼽히며 ▲문화교육 ▲체육진흥 ▲사회봉사 ▲지역개발 ▲농어업진흥 ▲충·효·열 등 6개 부문에 걸쳐 상을 수여한다.

수상후보자 추천 및 접수는 오는 8월 28일까지로 홍성군에 2년 이상 거주했거나 거주하고 있는 자, 홍성군 출신 출향인사, 추천 당시 홍성군과 관련된 기관 단체에 3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자로 각 시상부문에서의 활동이 군민에게 귀감이 되는 인물이 추천 대상이다.

수상자는 이달 접수마감 후 9월 중 홍주문화대상 심의위원회를 거쳐 선정되며 10월 중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 추천 공고는 홍성군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상자 접수는 관할 읍면장의 추천을 받거나, 지역주민 30명 이상의 추천을 받아 군청 문화관광과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다.

홍주문화대상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041-630-126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