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침체된 문화예술계 활력 불어 넣는다”
“코로나19 침체된 문화예술계 활력 불어 넣는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0.10.2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문화특화사업단‘예술백신‘흥’콘서트‘ 참여 문화예술인 모집

홍성군문화특화사업단(아래 문화특화사업단)은 문화도시 홍성 코로나19 문화예술지원사업 ‘예술백신 ‘흥’콘서트‘ 비대면 공연녹화 참여 문화예술인을 모집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각종 공연과 행사가 취소 및 축소되면서 문화예술인들은 활동적 제약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충을 겪고 있다.

이에 문화특화사업단은 ‘예술백신 ‘흥’콘서트‘ 비대면 공연녹화를 통해 문화예술인들의 지속적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대상은 음악, 무용, 국악, 연극 등 무대 공연예술 등 공연무대가 필요한 문화예술인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모집기간은 11월 6일까지이며 선정된 단체 및 개인에 대해 11월 중 광천문예회관에서 현장녹화를 진행한다. 소정의 공연료도 지급한다. 제작된 영상은 ‘문화도시 홍성 유튜브’에 게시한다.

접수방법은 문화도시 홍성 홈페이지(http://www.hcc3355.com)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hcc3355@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 시 메일 및 파일 제목을 ‘예술백신 흥 콘서트-신청자명’(파일형식: 한글(hwp)을 기재하고 방문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홍성군 문화특화사업단(041-635-0631, hcc3355@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