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사랑의 라면 전달
홍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사랑의 라면 전달
  • 홍주포커스
  • 승인 2020.11.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100세대 라면전달, 안부 확인

홍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오세승, 공공위원장 이희만)는 11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및 2021년 사업구상 회의를 개최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을 전달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사업추진 결과 보고와 내년도 사업구상 발표가 이어졌으며 2021년 신규 사업으로 저소득가정 맞춤 지원 서비스, 힐링작은음악회, 희망나눔 행복 쿡쿡 맞춤형 음식지원 사업, 희망나눔 가족힐링여행 등 4개 사업이 선정됐다. 이에 따라 협의체는 2021년 기존의 7개 사업과 신규 4개 사업 등 총11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회의 후에는 관내 독거노인 등 홀로지내는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 나눔행사가 이어졌다. 복지사각지대 및 위기가구 발굴을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홍성읍명예사회복지공무원인 각 마을 이장님과 홍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취약계층 100세대를 가가호호방문하며 라면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오세승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든 사회적 활동에 제약이 많아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지 못해 아쉽지만, 복지는 멈출 수가 없는 영역이라 생각한다”라며 “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홍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능동적이고 지속적으로 제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라며 강한 포부를 밝혔다.

이희만 홍성읍장은 “열정을 보여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홍성읍의 복지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더욱 발전할 것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협의체와 함께 다양한 나눔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