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전대, 제14회 이금기 요리대회 개최...중식 조리학도의 열정 '가득'
혜전대, 제14회 이금기 요리대회 개최...중식 조리학도의 열정 '가득'
  • 안병광
  • 승인 2020.12.08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챔피언 박준영, 1등 이태준, 2등 김의진 학생 수상

혜전대학교(총장 이세진)는 지난 8일 코로나19로 지쳐있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인 이금기 관계자와 호텔조리외식계열 중식 전공 1~2학년 재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이금기 대회를 혜전대학교에서 개최했다.

‘이금기’ 글로벌기업은 중국과 홍콩을 기반으로 하는 132년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소스 기업으로 매년 혜전대학교와 협력하여, 중식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중식조리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호텔조리외식계열 중식 전공은 2006년부터 매년 1,2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중식 전공 학생들의 중식 조리 실력 향상과 중식 조리 대회 경험을 쌓기 위해 이금기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세진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금기 대회 개최 여부를 고민하였으나, 중식전공 학생들의 대회에 대한 열정과 조리학도로서의 사기가 코로나19를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본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오늘 수상한 챔피언 박준영, 1등 이태준, 2등 김의진 등 학생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금기 위진환 과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학생들을 직접 격려해 주기위해 혜전대학교를 방문하여 젊고 재능 있는 조리학도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특히, 이금기 소스를 활용한 창의적인 작품을 보면서 “한국의 중식조리학도들의 열정과 미래를 보는 듯해 참으로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