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2021년 충남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홍성군, 2021년 충남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안병광
  • 승인 2021.03.2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방문 또는 온라인 접수 시작

홍성군은 충남지역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충남인으로서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해 2021년 충남학 프로그램 「우리의 충남 역사이야기」 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충남학 프로그램은 오는 4월 7일부터 9월 1일까지 신도시평생학습센터(홍북읍 홍학로 50)에서 진행되며 주제별 시청각 강의 17회와 홍성의 무형문화재를 직접 경험하는 체험프로그램 3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강생에게는 「충남학의 이해」 교재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홍성군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신도시평생학습센터 방문접수 또는 홍성군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www.hongseong.go.kr/lll.do)하면 된다. 다만 신청인원이 모집정원을 초과할 시 전산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오성환 교육체육과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평생교육 패러다임이 변화하면서 방역 상황에 따라 추후 비대면 수업을 운영할 수 있으며, 더 재밌고 유익한 충남학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충남학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습자들의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착용 및 발열체크에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