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청소년복지재단-청운대학교, 청소년멘토링 MOU체결
홍성군청소년복지재단-청운대학교, 청소년멘토링 MOU체결
  • 홍주포커스
  • 승인 2021.04.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도 청소년멘토링 사업으로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공유가치 활성화

홍성군은 27일 재단법인 홍성군청소년복지재단(이사장 길영식)과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 국가사업지원단이 청소년 멘토링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재)홍성군청소년복지재단 내 홍성군청소년수련관, 광천청소년문화의집,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3개 기관의 청소년 멘티들은 공평한 교육기회 제공 및 학교생활 적응에 도움을 받게 되었으며 청운대 대학생 멘티들은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가치 있는 근로기회와 장학금의 기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재단과 청운대 간의 유기적 협력을 통한 지역특화 멘토링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 양 기관의 공유가치 창출 및 상생발전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홍성군청소년복지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길영식 부군수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작게는 홍성군 청소년과 청운대학생과의 멘토·멘티 관계를 통해 서로 성장하고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될 것이고, 크게는 청소년의 진로 경험 확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시도 및 국가근로 지원을 통해 양 기관의 상생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속적인 사업 확대와 내실화를 통해 관·학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