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명동상가 ‘리어카데이’ 행사 개최
홍성명동상가 ‘리어카데이’ 행사 개최
  • 안병광
  • 승인 2021.06.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상생‧협력으로 코로나위기 극복

홍성군 대표 상점가인 명동상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골목상권, 전통시장 그리고 지역 농‧특산물 생산자와 맞손을 잡고 ‘리어카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리어카 데이’ 행사는 기존 명동상가 브랜드 20대와 유기농 요구르트, 사과즙, 조미 김, 구운 계란 등 지역 농특산물 10대 등 총 30대 규모로 확대하며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명동상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상인들과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 빈 점포의 쇼윈도에서 다양한 장르의 콘서트가 진행되며 공연은 명동상가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스마트폰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위해 스마트 스템프 ‘찍GO!찍GO!’와 명동상가 쇼핑 앱 ‘와썹명동’도 함께 선보인다.

스마트 스템프 ‘찍GO!찍GO!’는 명동상가만의 특별한 이벤트 앱으로 월별 명동상가를 최다 방문하는 고객을 선정, 경품을 제공하며 자체개발한 온라인 쇼핑 앱 ‘와썹명동’을 통해 명동상가 대표 브랜드 13개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명동상가상인회 김병태 회장은 “코로19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명동상가를 찾아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침체되어 가고 있는 상점가에 활기를 불어 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모두가 힘든 시기인 만큼 명동상가와 전통시장 그리고 지역 농특산물 생산자분들과 함께 상생하고 협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