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 웹 부문 수상...전국 문화재단 최초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 웹 부문 수상...전국 문화재단 최초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07.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웹 부문 수상...편의성, 세련된 디자인 인정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 

(재)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식)이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웹디자인 전문 사이트인 굿디자인웹(GDWEB)에서 주관하는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2021(GDWEB Design Award’s)’ 관공서·기관 부문에서 전국 문화재단 최초로 위너프라이즈(WINNER PRIZE)를 수상한 것이다.

‘굿디자인웹 어워즈’는 2005년 시작되어 국내 디지털 디자인 산업의 발전과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WEB/UX 디자인 부문에 초점을 맞춰 우수작을 선정해 왔다.

GDWEB은 웹디자인 분야의 요구되어지는 기술적인 완성도는 물론 디자인의 조형성 등을 평가하기 위해 평가분야별 전문가, 학계 인사 및 아트디렉터급 디자이너를 심의위원으로 위촉하여 우수작 선정의 공정성을 담보했다.

출범 8년차를 맞이하여 개편된 (재)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는 충청남도 예술인과 도민의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한 편의성과 함께 간결하고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김현식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재단만의 디자인으로 충남의 도민과 예술인들을 위한 홈페이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