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의 자랑 ‘장준’ 선수 비대면 응원 “함께해요”
홍성의 자랑 ‘장준’ 선수 비대면 응원 “함께해요”
  • 홍주포커스
  • 승인 2021.07.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환 군수 SNS 계정으로 장준 선수 비대면 응원 릴레이 추진
ⓒ홍성군
ⓒ홍성군

“10만 홍성군민이 장준 선수와 함께합니다. 홍성의 아들 장준 선수 파이팅! 대한민국 파이팅!”

김석환 군수는 20일 도쿄올림픽에 출전하는 홍성출신의 태권도 국가대표 장준 선수의 활약을 기원하며 비대면으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김 군수는 이날 개인 페이스북을 통해 장준 선수 응원 메시지를 게시하며 “10만 홍성군민과 함께 응원전을 펼쳐야 하지만, 코로나19 상황으로 대면 응원이 불가하여 비대면으로 응원하기 위해 이렇게 SNS에 응원 메시지를 보낸다”고 전했다.

아울러 많은 홍성군민이 장준 선수를 응원할 수 있도록 릴레이 응원전을 제안하면서, 백승균 홍성군 체육회장과 김성수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다음 응원자로 지목하였다.

군은 장준 선수의 금빛 사냥을 기원하며 각종 SNS 채널과 읍‧면 홈페이지, 마을방송을 통해 비대면 응원과 오는 24일 있을 첫 경기의 시청을 함께 홍보하고 있다.

홍성이 낳은 태극전사 장준 선수는 홍성초와 홍성중, 홍성고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체육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2000년 홍성에서 태어나 현재까지 부모님과 함께 홍성읍에 거주하는 홍성토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장 선수의 생애 첫 올림픽 무대로 한국선수단에 1호 메달을 안겨줄 그의 금빛 발차기에 온 국민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장준 선수의 58kg급 남자 태권도 첫 경기는 7월 24일 토요일 오전 10시 MBC, KBS, TJB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