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군수가 전통시장을 방문한 이유는?
김석환 군수가 전통시장을 방문한 이유는?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09.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명절음식 홍성사랑상품권으로 구매
추석 앞두고 발로 뛰는 공감·소통 민생행보
안전한 추석명절 보내기 캠페인 추진
지역발전의 미래 청년들과의 소통
ⓒ홍성군
ⓒ홍성군

김석환 홍성군수가 16일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 발로 뛰는 공감·소통 민생행보를 펼쳤다.

군에 따르면 김 군수는 홍성전통시장에 방문하여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며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안전한 추석 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김 군수는 이날 직접 바구니를 들고 떡, 과일, 나물 등 추석명절음식을 지역화폐인 홍성사랑상품권으로 구매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 홍보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아울러 이번 명절이 코로나 재확산의 분수령이 되지 않도록 연휴기간 동안 생활방역수칙 준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이동 최소화 등 안전한 추석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추진하며 마스크를 배부했다.

김석환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전통시장 이용으로 상인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며 “우리 모두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힘을 냅시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군수는 장보기 행사 후 코로나19와 함께 경영·취업난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홍성청년들 잇슈” 회원들과 청년정책에 대한 대화를 갖고, “청년에게 따뜻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도전이 멈추지 않는 지속 가능한 홍성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