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의 감동적인 사연 공모
코로나19,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의 감동적인 사연 공모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10.2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문화관광재단, 사랑과 나눔 위한 ‘소.배.달.’ 사연 공모전 개최
총 50명 선정, 홍성한우 바비큐 밀키트와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굿즈 제공

홍주문화관광재단(이사장 김석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을 위로하고 홍성한우의 우수한 품질과 맛을 알리고자 오는 11월 1일부터 19일까지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담은‘소(가) 배(고픈 이들에게) 달(려간다)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공모사업 일환으로 코로나19와 관련된 감동적인 이야기, 사연을 모집하며,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의 주변인 및 사연 추천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응모된 사연은 지적재산권에 문제가 없도록 출품 규정과 유의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다작 응모가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하다.

사연 접수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9일 18:00까지 홍성군청 홈페이지와 홍주문화관광재단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서식 확인 후 이메일(21hongju@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된 사연은 심사를 거쳐 11월 중 홍주문화관광재단 블로그를 통해 발표하고 총 50명을 선정하여 홍성한우 바비큐 밀키트와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석환 군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