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콘서트 with 김태우&진주’ 개최...코로나 일상회복 기원
송년콘서트 with 김태우&진주’ 개최...코로나 일상회복 기원
  • 홍주포커스
  • 승인 2021.11.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9일 저녁 7시 홍주문화회관에서

홍성군은 코로나19 일상 회복을 기원하며 군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음악을 통해 2021년을 마무리하는 힐링의 시간과 따뜻한 송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2021 송년 콘서트 with 김태우, 진주’를 오는 12월 9일 저녁 7시에 홍주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최근까지 KBS ‘불후의 명곡’ MC이자 그룹 GOD의 보컬인 대한민국 대표 가수 ‘김태우’는 오랜 시간 동안 뛰어난 가창력으로 TV 음악 경연 프로그램, 다양한 콘서트 무대 등에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본인의 히트곡 ‘High High’, ‘꿈을 꾸다’, ‘사랑비’ 등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진주’는 어린 시절부터 가창력으로는 최고라고 인정받으며 천재라 불렸으며, 고등학생 시절 박진영의 JYP 소속 1호 가수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난 괜찮아’를 부르며 화려한 데뷔를 했다.

2집 ‘가니’ 등 계속해서 실력파 가수로 사랑받으며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가수 활동과 함께 실용음악대학의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난 괜찮아’, ‘가니’ 등 그녀의 히트곡을 생생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티켓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11월 25일 오전 10시부터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며,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한편, 홍주문화회관은 단계적 일상 회복 1단계 공연장 방역지침에 따라 동반자 외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출입명부 관리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관람객 안전에 최선을 다해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