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우리에게 하는 말 "괜찮아, 잘 될 거야"
우리가 우리에게 하는 말 "괜찮아, 잘 될 거야"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11.2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장복, 2021년 송년감사행사 치뤄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복천규)은 지난 19일, 이용장애인 및 후원·자원봉사자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송년감사행사가 진행됐다.

한 해 동안 열심히 삶을 살아온 장애인들에게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기 위하여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이용자 및 후원자, 직원이 함께 어울려 하모니를 이루는 ‘괜찮아 밴드’와 ‘괜찮아 댄스팀’의 공연이 진행되어 지역사회 안에서 함께 행동하는 장애인복지관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겨울철 감기 등 전염성 질환과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외출의 제약이 있는 장애인 가정에 간편식 키트를 제작·배포함으로써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마음 나눔의 장을 형성했다.

복천규 관장은 “더 많은 수고와 노력이 필요했던 한 해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삶을 살아온 우리 모두가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홍성지역 장애인복지발전을 위해 이용장애인과 마음을 나누고, 지역주민과 행동을 함께하는 장애인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홍성군수상 양향란(직원), 이용욱(후원자) ▲국회의원상 전묘수(장애인일자리참여자), 최선의(장애인취업자) ▲홍성군의장상 영농조합법인산들푸드 양민석(후원자), 하나프라자약국 조한군(후원자) ▲홍성군장애인복지관장상 강현택(이용자), 김미애(이용자), 김선례(활동지원사)에게 표창패ㆍ장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