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따뜻한 나눔행렬...추위 녹인다.
홍성군, 따뜻한 나눔행렬...추위 녹인다.
  • 홍주포커스
  • 승인 2021.11.2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수산푸드·광천토굴전통식품 새우젓, 멸치액젓 기부
홍성제일감리교회 저소득층 학생 장학금 기탁
나눔유통, 여성 위생용품 6000개 기부 등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은 각종 단체 및 종교시설에서 소외된 이웃을 향한 온정이 이어지고 있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이고 있다.

군에 따르면 2대째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재료를 기부하는 이들이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장맞이 새우젓 500kg, 멸치액젓 450kg을 기부한 서해수산푸드(대표 신세경), 광천토굴전통식품(대표 신경진)은 20년 전 부친 신진옥 씨가 처음 기부를 시작한 후로 아들 신경진 씨와 딸 신세경 씨가 나눔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홍성제일감리교회(담임목사 최정일)는 지난 추석에 100개의 생필품 선물세트를 기부한 데 이어 이번에는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 700만 원을 기부하였으며 나눔유통(대표 이병제)에서는 여성·청소년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취지에서 여성 위생용품 6000개를 기부하여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누었다.

이밖에 홍성군전기공사협의회에서는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대한노인회홍성군지부 및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복지사업을 위해 500만 원을 기부하였다.

복성진 복지정책과장은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함께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홍성군
Ⓒ홍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