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홍성군 시무식】“혁신과 적극행정 기반, 도약하는 한 해“
【새해 홍성군 시무식】“혁신과 적극행정 기반, 도약하는 한 해“
  • 홍주포커스
  • 승인 2022.01.0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도약 위해 2022년도 군정운영방향 제시 및 희망의 제막식 가져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은 3일 오전 9시 30분 군청 대강당에서 김석환 군수, 길영식 부군수 및 간부 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시무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충남혁신도시의 완성과 도청 수부도시 위상에 걸맞은 시 전환 실현과 KBS 충남방송국 유치를 희망하는 군민의 염원을 담아 희망의 제막식을 갖고 모든 공직자의 역량을 한데 모아나가기로 했다.

김석환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2022년은 제20대 대통령 선거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있는 큰 변화의 시기로 법정 공명선거 사무를 차질 없이 수행할 것”을 당부하면서 “혁신과 적극행정을 기반으로 우리 군이 균형발전의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희망의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금년도 군정운영 방향을 제시하면서 △혁신도시 기반 지역균형발전 △활력 있고 살맛나는 지역경제 △찾고 싶은 문화관광도시 육성 △쾌적하고 안전한 행복도시 조성 △사각지대 없는 군민중심 보건복지 △경쟁력 있는 다기능 농어업육성 △행정혁신과 신뢰행정 구현 등 7개 과제에 역점을 두고 그동안 추진해온 사업성과를 가시화하여 충남도청 수부도시의 위상 확립과 홍성군의 미래비전을 향해 힘차게 도약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전 공무원은 각 사무실에 설치된 IPTV를 통해 시무식을 시청하였으며, 공무원 헌장 낭독과 청렴실천 및 적극행정 결의문 낭독을 통해 공직자로의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고 홍성군의 미래비전인 환황해권 중심도시 육성 사업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을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