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인 ,농업농촌 인재육성위한 장학금 1320만원 수여
4-H인 ,농업농촌 인재육성위한 장학금 1320만원 수여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7.12.2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H인 송년의 밤 행사 및 장학금 수여식 개최

4-H 인의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 출발을 다짐하는『홍성군4-H인 송년의 밤 행사』가 홍성읍 소재 ‘청담컨벤션웨딩홀’에서 성황리에 실시됐다.

사단법인 홍성군4-H본부(회장 김민권)가 주관하고 농업기술센터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홍성군 4-H인이 한데 모여 2017년 한 해를 돌아보고 더욱 발전적인 4-H활동을 이어가기 위한 소통과 화합을 위한 워크숍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 앞서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는 학교4-H회 우수회원 61명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을 있었다.

장학금 전달식은 총 5개 단체(홍성군4-H본부‧홍성군여성4-H회‧홍성군4-H연합회‧농촌지도자홍성군연합회‧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에서 모은 기금으로 진행되어 지역 후계 세대 양성에 큰 힘을 보태는 자리가 되었으며 총 수여금액은 1320만원이다.

이 날 행사를 주관한 김민권 사단법인 홍성군4-H본부회장은 “학교4-H회원을 위해 많은 장학금을 모금하고 수여하는 사례는 전국에서도 드문 것으로 안다”며, “홍성군 4-H 회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4-H 이념을 적극 실천하여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4-H 지도자 단체들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새 시대에도 환영받는 4-H운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진취적인 조직으로 거듭나 농촌․농업 인재 육성에 주력하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