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원하세요? 홍성군취업정보센터 개설
일자리 원하세요? 홍성군취업정보센터 개설
  • 홍주포커스
  • 승인 2017.03.30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인구직 정보 한눈에’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와 구직자를 찾는 구인업체가 인터넷상에서 손쉽게 만날 수는 웹사이트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홍성군에서는 구인·구직을 원하는 지역민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정확한 취업정보와 구인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기존의 워크넷에서 분리해 지역중심의 ‘홍성군 취업정보센터(http://chungnam.work.go.kr/hongseong/main.do)를 개설하여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기존 전국망 워크넷 사용 시 자신과 무관한 불필요한 정보들로 인해 복잡하고 불편했던 내용들이 말끔히 정리되어 취업정보를 검색하거나 구인정보를 등록하는데 한결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인터넷 접속이 불편하거나 대면 상담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군 경제과 내에 “취업정보센터”를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군은 그동안 매년 500여 명의 취업을 성사시켜 왔다.

뿐만 아니라 매년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하고 매월 취업정보지를 발간하여 다중집합장소에 배포함으로써 좋은 일자리정보 제공으로 취업률을 높이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

접속방법은 포탈 사이트 검색창에 홍성군 취업정보센터를 입력해 검색하면 된다.

기타 문의 및 세부사항은 홍성군 경제과 취업정보센터 630-135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