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석순 홍동면 명예면장 "고향에 전하는 아름다운 마음"
노석순 홍동면 명예면장 "고향에 전하는 아름다운 마음"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8.01.1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학양성과 어려운 이웃 위해 4000만원 쾌척...총 기부액 2억여원 '기부천사'

홍성군 홍동면 노석순 명예면장이 지난 17일 후학양성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사랑성금 3000만원과 홍성사랑장학금 1000만원 등 총 4000만원을 기부했다.

원영건업(주) 대표이사인 노석순 명예면장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공식적인 기부만 2억여원에 달한다. 이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기부의 활성화를 위해 1억원 이상의 고액기부자들에게 부여하는 Honor society 회원인 것으로도 밝혀져 이웃사랑에 대한 그의 아름다운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홍동면 홍원리가 고향인 노 명예면장은 면에서 실시하는 각종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후원금을 전달하고,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후학양성을 위해 애쓰는 등 고향발전에 누구보다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다.

쉽게 할 수 없는 나눔을 직접 실천하고 불우한 이웃과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이어온 노 명예면장에 대해 지역주민들은 홍동면은 물론 홍성군에도 꼭 필요한 사람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노 명예면장은 “앞으로도 홍성군에 지속적인 기부와 나눔을 지속할 것”이라며 “어려운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삶의 희망이 되고 후학이 양성되어 좋은 뜻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