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2018 전국동시지방선거 군수
【군수 출마예정자】오석범 전 군의원 ‘북콘서트’ 개최‘함께 만들어가는 세상’ 주제로 미래비전 밝혀

오는 6월 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 소속으로 홍성군수 출마를 선언한 오석범 전 군의원(홍주지명되찾기범군민운동본부장)이 지난 24일 내포신도시 J컨벤션웨딩홀에서 북콘서를 개최했다.

이날 북콘서트는 오 전 의원이 펴낸 ‘현장에서 찾은 정책과 비전’ 출간에 이어 ‘최선을 다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2’를 발간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세상” 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콘서트에서 오 전 의원은 “격변하는 2000년대 홍성(홍주)을 위해 해야 할 일과 의미와 가치를 생각하며 지나온 길, 현재,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세상을 디자인 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장에서 찾은 정책과 비전 중에서 지난 9년 동안 연구 노력한 ▲상펄어장 되찾기 ▲홍주미트보조금 25억 환수사건 ▲홍성·예산 행정구역통합의 당위성 ▲버스요금단일화 ▲결성농요보존조례 ▲상토지원 ▲작목반육성 ▲소상공인 살리기 조례 등을 그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를 밝혔다.

또한, 홍주지명 1000년 되찾기 당위성과 최영 장군 등 충절의 정신을 이어오는 역사적 인물 15인을 선정, 홍주의 충절의 정신을 강의하고 참석자와 질의응답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은주 기자  hjfocus365@daum.net

<저작권자 © 홍주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