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읍】필락 청소년봉사단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복지허브화 정착 ‘앞장’
【광천읍】필락 청소년봉사단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복지허브화 정착 ‘앞장’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8.03.13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읍맞춤형복지팀·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

홍성군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필락(Feel-樂) 청소년봉사단이 지난 10일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는 한 독지가의 후원과 함께 광천읍 맞춤형복지팀과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필락 청소년 봉사단이 협력하여 진행했다.

연탄을 후원받은 노부부는 “3월이 왔음에도 아직 날씨가 추워 몇 장 남지 않은 연탄을 보면서 걱정이 많았는데, 학생들이 직접 연탄을 배달해줘 고맙다”며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연탄 배달 봉사활동에 참여한 필락 청소년봉사단원 김종오 학생(광천고 3)은 “봉사를 통해 연탄이 필요한 가정에 직접 배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작은 것부터 실천하여 지역에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당찬 포부도 밝혔다.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필락 봉사단은 시니어 봉사단과 청소년 봉사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광천읍 맞춤형복지팀과 지역사회가 연계하여 촘촘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을 아끼고 사랑하는 건강한 시니어·청소년이 되어 지역 내 봉사활동을 활성화할 것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