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스테크놀로지 전인수 대표 모교에 장학금 전달
㈜하이디스테크놀로지 전인수 대표 모교에 장학금 전달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8.03.1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고에 장학금 5000만원 기탁...평소 후배사랑 남달라

㈜하이디스테크노로지 전인수 대표이사는 모교인 홍주고등학교를 방문해 장학금으로 5000만원을 기탁했다.

㈜하이디스테크놀로지는 경기도 이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액정표시장치 전문기업으로 광시야각 원천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최근 지속가능한 사회 구축 및 미래 성장에 뜻을 두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적 활동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전인수 대표이사는 홍주고등학교 4회 졸업생으로서 뛰어난 경영 능력을 발휘해 회사를 비약적으로 발전시킨 공로를 크게 인정받고 있는 전문경영인이다.

그동안 모교에 대한 애착이 남달랐지만 바쁜 업무 때문에 미루던 후배사랑을 실천하려고 일정을 조정하며 모교를 방문했다.

전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여러 가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 지원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번 장학기부를 통해 후배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취약 계층 지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리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재학생 박모양 자매의 사연을 듣고는 즉석에서 500만원을 별도 장학금으로 전달할 정도로 후배사랑이 남달랐다.

또한 후배들에게 다양한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만 전자업체 현지 방문과 같은 해외 현장체험의 기회도 향후 제공하고, 회사의 전문인력을 활용 진로특강 및 컨설팅도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히는 등 지역과 모교 발전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