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신근석 위원장 취임
홍성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신근석 위원장 취임
  • 홍주포커스
  • 승인 2018.06.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이․취임식 개최...“북한이탈주민 안정적 사회정착 도와”

홍성경찰서는 지난 15일 경찰서 대강당에서 서장, 보안협력위원회 위원 등 6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보안협력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취임식 행사에서 2016년부터 2년 동안 보안협력위원회를 이끌어 왔던 이찬주 위원장이 이임하고 신근석 위원장이 보안협력위원장으로 취임 했다.

북한이탈주민의 안정적 사회정착과 민경 협력치안을 위해 노력해왔던 이찬주 전 위원장에게 경찰서장이 공로패를, 배상쾌, 김성수 보안협 위원에게는 이임 위원장이 감사패를 전달했다.

그동안 홍성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는 경제적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 부모 북한이탈주민가정의 대학생 등 자녀 4명에게 등록금과 장학금 260만원을 전달했고, 이임 이찬주 위원장도 북한이탈주민가정 자녀 4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제15대 위원장으로 취임 하는 신근석 위원장은 “역대 보안협 위원장의 업적과 전통을 계승 하고, 북한이탈주민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우리 사회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맹훈재 서장은 이임 이찬주 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신근석 신임 위원장에게는 북한이탈주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 하며, 안보의식 강화 활동을 통하여 주민과 경찰이 서로 협력하고 단결 할 수 있도록 노력 해 달라고 당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