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
노인종합복지관 2018년도 2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문해, 건강, 취미여가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동준스님)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년을 위한 2018년 2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

수강생 모집은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으로 접수하면 되며 정원을 초과한 프로그램의 경우 7월 27일 금요일에 공개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문해교실 ▲정보화교실(초급‧중급) ▲건강교실(탁구, 필라테스,힐링댄스, 요가, 댄스스포츠 등) ▲취미여가교실(통기타 교실, 노래교실, 소리장단, 사물놀이 등)▲평생교육교실(풍수문화탐방반,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영어교실, 사군자, 서예 등)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복지관 프로그램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041-631-096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관장 동준스님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어르신들의 다양한 문화, 여가, 취미 등의 욕구를 충족하고 자기계발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좋은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이용 어르신들의 욕구에 상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건강하고 힘찬 노년생활이 이어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에도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이은주 기자  hjfocus365@daum.net

<저작권자 © 홍주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