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만개한 코스모스와 음악회가 어우러져 가을정취 가득 전한다홍성예총, 30일 내포신도시서 ‘코스모스길 가을음악회’ 개최

울긋불긋 만개한 코스모스와 어우러져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음악회가 오는 30일, 내포신도시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한국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홍성지회(회장 최승락)의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는 내포신도시 극동아파트 옆 공터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초대가수, 밴드공연, 작품전시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천둥소리의 모듬북 으로 시작되는 이번 음악회에는 초대가수 공연으로 히든싱어2 <김광석 편>의 준우승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배우 최승열, 가수 유준, 김상수씨가 출연한다.

밴드공연은 드라마, OST, Jazz, Old Pop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대중들이 이해하기 쉬운 곡에서 부터 예술적인 의미와 미학이 담겨 있는 순수음악까지 스펙트럼의 범위를 넓게 구성하여 재즈음악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해주고 있는 ‘코리아 퓨전재즈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오른다.

동아리공연으로 통기타 공연(락&욱, 7080 통기타, 소담소리), 오카리나, 팬플룻(쥬디스 앙상블), 백파이프 연주(김영태), 하모니카 연주(길병권)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사진작가협회, 문인협회, 미술협회의 작품이 전시돼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지친일상에 잠시잠깐의 휴식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주 기자  hjfocus365@daum.net

<저작권자 © 홍주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