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천년! 국화꽃 대향연’ 제17회 홍성사랑 국화축제&농업축전 개막
‘홍주천년! 국화꽃 대향연’ 제17회 홍성사랑 국화축제&농업축전 개막
  • 홍주포커스
  • 승인 2018.10.3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 ~ 11월 5일 홍주읍성 일원에서 개최...오감만족, 늦가을 정취 만끽

홍성군 홍주읍성 일원에서 홍주천년을 맞아 더욱 더 화려하게 피어난 국화꽃의 향연이 펼쳐진다.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6일간 홍주읍성 일원에서 홍성군농업기술센터가 주최하고 국화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7회 홍성사랑 국화축제&농업축전’이 열리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국화와 농업인 단체행사를 연계한 작고 실속 있는 축제로 거듭나고 있는 이번 축제는 2018 홍주지명탄생 천 년을 기념하는 ‘홍주천년! 국화꽃 대향연’이라는 슬로건 아래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 경연대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 홍성군 4-H경진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1만여 점의 작품국화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우수 국화 작품 전시를 중심으로 농·특산물 시식 홍보 및 판매, 산업곤충 전시관, 들樂날樂 농촌여행, 꽃차 쉼터 전시관, 친환경 농산물 홍보 전시관, 친환경 유용미생물 전시 홍보관 등 홍성군 농업의 현재와 미래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전시가 진행되며 흥미 있는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착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농·특산물 경매행사는 물론 색소폰 연주 및 버스킹 공연이 연일 펼쳐져 볼거리, 살거리, 들을거리까지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지역축제를 만들어 지역민들이 늦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