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Step by Step ; 지나온 지금 展 개최
충남문화재단 Step by Step ; 지나온 지금 展 개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8.11.08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부터 공주 임립미술관에서...2018년 충남문화재단 레지던스 성과보고 전시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신현보)의 ‘레지던스 프로그램 지원사업’ 성과보고 전 Step by Step(스텝 바이 스텝) ; 지나온 지금’ 展이 13일부터 25일까지 공주 임립미술관에서 열린다.

이번 성과보고 전은 레지던스 프로그램 지원사업 지원단체의 성과공유 및 교류와 전 시브랜딩을 통해 충남도민의 문화예술향유 기회 확대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이다.

Step by Step의 의미는 충남문화재단 레지던스프로그램지원사업이 지금까지 한걸음 한걸음 걸어온 길을 되돌아봄과 동시에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전시회 참여단체는 (사)한국자연미술가협회, 모산조형미술관, 서해미술관, 임립미술관으로 참여작가의 작품과 아카이브 자료 등 다양 작품이 전시된다. 또한, 작품전시 뿐만 아니라 창작공간간의 교류 홍보를 도모해 충남문화재단 레지던스 사업의 흐름과 나아갈 방향성을 파악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현보 대표이사는 “충남레지던스 성과보고 전시는 충남문화재단 레지던스의 지나온 발자국과 지금, 그리고 앞으로의 걸음을 전망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