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읍면소식
【홍동면】재경홍동향우회 제49회 정기총회 및 송년행사 개최49년 역사와 전통 빛나는 전국 최고의 면민 향우회...고향사랑 실천과 화합다져

지난 달 30일, 1970년부터 시작된 재경홍동향우회가 서울 케이터틀 컨벤션홀에서 제49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화합과 고향사랑 실천을 다짐했다.

이날 총회는 심재훈 회장과 이용록 홍성부군수 등을 비롯하여 재경 및 재향인사 2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재경홍동향우회는 매년 고향 발전을 위해 뜻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마을 발전기금을 비롯하여 다양한 지역봉사 활동과 함께 모교를 위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솔선수범하고 있다.

특히 학업 성적이 우수하나 가정 형편이 어려운 고향 후배들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여 후배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심재훈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재경홍동향우회는 49년의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전국 최고의 면민 향우회로써, 훌륭한 인재 배출과 고향발전에 힘써 주시는 분들로 인해 많은 홍동인들에게 큰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후배님들이 자랑스러운 이름을 가슴속에 깊이 간직하며 세상의 도전을 이겨내고 성공하는 멋진 날이 펼쳐질 수 있도록 홍동인 모두가 힘을 모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주포커스  webmaster@hjfocus.com

<저작권자 © 홍주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주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