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평생학습동아리 연합회 발대식&성과발표회 성료!
홍성군 평생학습동아리 연합회 발대식&성과발표회 성료!
  • 홍주포커스
  • 승인 2018.12.1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은 지난 14일 홍성도서관에서 19개 학습동아리 회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생학습 동아리 연합회 발대식과 학습동아리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조강연, 동아리 연합회 발대식, 성과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다.

발대식 후에는 스피치 전문 김덕자 강사의 진행으로 12팀 동아리들이 발표회를 통해 그동안의 기량을 맘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우쿨렐레, 만돌린, 하모니카, 팬플룻, 오카리나 등 악기동아리의 다채로운 연주와 영어회화, 중국어회화 동아리의 외국노래 공연 등 학습자들의 노력과 열정이 돋보이는 무대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전시작품으로 성인문해 작품 144점과 평생학습 프로그램 작품 270여 점이 3일 동안 전시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학습동아리연합회장으로 선서 한 홍성 우쿨렐레 앙상블 한영순 회장은 “군에서 학습동아리 육성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아 동아리 회원들의 참여 열기도 더욱 뜨거워졌다. 동아리가 더욱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용록 부군수는 “평생학습을 통해 배운 것을 함께 나누는 일은 삶을 더 풍요롭게 할 뿐 아니라 발표회를 통해 개인의 기량도 점차 늘게 될 것”이라고 격려하며 동아리연합회가 앞으로 평생학습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