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 같은 정론 펼쳐 지역 대표 중심언론으로 성장하길
송곳 같은 정론 펼쳐 지역 대표 중심언론으로 성장하길
  • 홍주포커스
  • 승인 2017.03.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의회 김덕배 의장

홍성의 새로운 대안 언론이자 지역중심의 바른 언론을 표방하며 그 첫 발을 내딛는 홍주포커스의 창간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지역 언론계에서 올바른 언론문화 정립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정론직필의 자세로 헌신해 오신 이은주 대표님의 새로운 출발에 존경과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지역 언론은 우리 지역의 현재를 비추는 사회의 거울이자 군민의 여론 수렴과 지역 고유의 문화를 창달하고 주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는 지역민의 든든한 동반자입니다. 또한 민주사회에 존재하는 다양한 목소리를 무질서가 아닌 지역의 발전을 이끄는 역동적인 에너지로 승화시켜 나가는 민주주의와 지방자치의 파수꾼입니다.

홍주포커스 역시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유익한 정보 전달은 물론 올바른 여론 형성을 선도하고 사회적 이슈에 대해 송곳 같은 정론을 펼쳐 명실공히 지역을 대표하는 중심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길 바랍니다. 아울러 홍성군의회와 더불어 군민의 민의를 전달하는 대변자로서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역할을 함께 수행하면서, 홍주천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홍성군에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는 선진언론으로 더욱더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홍주포커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언제나 바른 시각에서 책임 있고 품격 높은 보도로 사회통합에 앞장서는 희망의 신문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