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할아버지에게 8살 아이가 손편지로 전한 바램은?
산타할아버지에게 8살 아이가 손편지로 전한 바램은?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0.12.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산세가 사그라들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지만 어린 아이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가 마냥 기다려진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산타할아버지가 못 올수도 있다는 엄마의 말에 내포신도시에 사는 8살 아이는 속상한 마음에 산타할아버지에게 손편지를 썼다.

요즘 온라인 상에서는 “올해 산타할아버지가 1월 9일에 온다. 12월 25일 새벽 도착 후 2주 자가격리 해야하기 때문이다.”라는 웃픈 말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에 산타할아버지 존재를 믿는 어린아이들은 걱정이 한 가득이다.

맞춤법이 서툰 손편지에는 “크리스마스니까 선물을 주세요. 제가 얼마나 크리스마스를 기다렸는데요! 오랜만에 크리스마스인데, 1년을 기다려야 크리스인데, 코로나 하나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안 받을 수 없어요.”라는 산타할아버지에게 다소 협박적인(?) 손편지를 작성했다.

손편지를 본 이웃주민들은 산타할아버지와 어차피 비대면인데 마스크 착용하고 오셔서 선물 주셔야 한다. 너무 귀엽다. 산타할아버지 자가격리 끝내고 빨리오셔야 겠다. 손편지 받고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안 줄 수 없을 것 같다. 산타할아버지가 자가격리중이면 배달업체 대행 해서라도 선물 배달해줘야 한다.“는 등 귀엽다는 반응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린아이들의 동심에 상처를 주지 않도록 올해 산타할아버지가 반드시 다녀 가시길 바래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