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의료진에 전달된 백통의 응원편지!
코로나19 의료진에 전달된 백통의 응원편지!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01.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관내 고등학생들 홍성의료원에 감사의 응원편지보내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치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학생인 저는 큰 도움을 드릴 순 없지만 마스크 착용 하기, 손소독 하기 등 개인방역수칙 잘 지키는 것으로 보탬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진료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홍성의료원(원장 박래경)에 지난 13일 관내 고등학교 학생들의 작은 정성을 담은 응원의 편지 및 엽서 100여통이 홍성교육지원청을 통해 전달됐다.

홍성관내 5개의 고등학교(홍주고,홍성고,홍여고,갈산고,서해삼육고)의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지친 홍성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을 주고자 펜을 든 것이다.

편지의 내용은 코로나19에 맞서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의 건강염려와 더불어 하루빨리 코로나19에서 벗어나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싶은 작은 소망들이 주를 이뤘다.

이에 홍성의료원은 학생들이 직접 손으로 쓴 편지와 엽서를 전 직원이 볼 수 있도록 의료원 본관 구내식당 앞 복도에 전시했다.

박래경 원장은 “어린 학생들의 뜻밖의 선물에 전 직원이 감동했다.”며, “전 직원을 대표해 따뜻한 손편지를 써 주신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학생들의 응원에 더욱 힘을 내, 코로나19로부터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지켜내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의료원에는 현재 57명의 코로나 환자들이 입원 중이며, 전 직원이 지역사회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