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2월중 오픈예정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2월중 오픈예정
  • 안병광 기자
  • 승인 2022.02.0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가 상한제 적용...합리적인 분양가 '기대'
전용면적 84㎡기준 3억 초∙중반 대 분양가
만 19세 이상 전국 누구나 청약 가능

내포신도시에서 본격 분양에 나선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가 입지, 상품, 가격 모든 부분에서 장점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분양가 상한제 단지로 합리적인 분양가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 내포신도시에서 신규 공급한 단지들은 전용면적 84㎡기준 3억 초∙중반 대의 분양가를 이루고 있다. 이곳의 실거래가가최고 4억까지 거래되었다는 것을 감안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은 물론,전세가와 분양가 간의 차이가 크지 않아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전세자들의 유입도 기대되는 지역이다.

규제 문턱도 낮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신청지역별 예치금액 이상, 청약 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경과하면 세대주,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청약접수가 가능하며재당첨 제한도 없어 타 단지 청약 당첨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최대 70%까지 적용돼 초기 자금 부담도 적다는 장점이있다.

단지가 위치한 내포신도시는 도청 및 유관 기관 이전사업이 본격 추진된 2009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주요기관이 준공을 완료한 상태다.충청남도청,충청남도의회,충청남도경찰청 충청남도교육청 등의 대형 관공서들이가까워 이곳에서 일하는 풍부한 근로자 수요도 유입될 전망이다.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신경리947-1일원에 위치한‘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지하 2층~지상 23층, 10개 동, 전용면적 84㎡,총 836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선호도 높은 4BAY(일부세대)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사계절 내내 우수한 채광을 누릴 수 있다.주방과 거실을 하나로 연결한 LDK평면 구조로 통일감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수요자 편의에 신경 쓴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어린이집과 학부모대기실,돌봄센터가 위치하며 경로당,피스니스센터,게스트하우스,독서실,멀티룸 등 단지 내에서도 운동과 여가를 모두 즐길 수 있다.

가까운 거리에서 교통과 교육,상업,자연환경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충남대로를 통해 대전-당진간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한데다 서해선∙장항선 복선전철(‘23년 예정), 서부내륙고속도로(평택~부여 구간, ’24년 예정) 개통 예정 등 굵직한 교통호재를 품고 있다.

단지는 홍북초(예정)와 인접하여있고,내포중,홍성고도 도보권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각종 학원이 들어선 중심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고인근에 위치한 중심상업지구를이용하기도 편하다. 내포신도시 내 신리체육공원, 충청남도보훈공원, 홍예공원 등이 있고단지 바로 앞에는 신경천공원이 있어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내포신도시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의 모델하우스는 충남 홍성군 홍북읍신경리276-10 일원에 2월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