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공공도서관, 상반기 비대면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광천공공도서관, 상반기 비대면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 홍주포커스
  • 승인 2022.03.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공공도서관이 지역 주민의 여가생활 지원과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상반기 비대면 문화강좌 수강생을 3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에는 ‘성인을 위한 그림책 테라피’, ‘쉽게 배우는 붓펜 캘리그라피’, ‘어린이 과학 실험교실’, ‘그림책과 함께하는 가족 동화 요리’ 등 총 4개 강좌에 60명의 수강생을 모집하여 3월 말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운영한다.

모집은 광천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대기인원도 추후 결원 발생 시 수강 전환될 수 있다. 운영 강좌별 세부 일정과 강의 준비 방법 등은 광천공공도서관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인을 위한 그림책 테라피’의 손미영 강사는 독서 에세이 분야 베스트 셀러인‘그림책이 세상을 물들일 때’의 저자로, 광천공공도서관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홍성군민과 두 번째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 외에도 기존의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쉽게 배우는 붓펜 캘리그라피’ 취미 강좌를 운영하고, 4월 과학의달과 5월 가정의달을 각각 기념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수강하는 ‘어린이 과학 실험교실’과 ‘그림책과 함께하는 가족 동화 요리’를 개설했다.

광천공공도서관은 지속되는 코로나19 변이와 감염 확산으로 인해 이번 상반기 문화강좌도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한다. 강좌 참여를 위해서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 등 비디오·오디오 기능이 있는 통신기기가 필요하며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설치해야 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광천공공도서관 대표번호(630-9573, 9276)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채널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