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읍】복지허브화 선도지역 ‘운영보고회 및 워크숍’ 개최
【광천읍】복지허브화 선도지역 ‘운영보고회 및 워크숍’ 개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7.12.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읍은 ‘2017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 및 워크숍’을 11일 광천 삼정웨딩홀에서 개최했다.

복지허브화 선도 지역으로 지정된 광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홍성군 11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관계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장협의체 유공자 표창과 홍성군 11개 읍․면 제 2기 민간위원장 위촉장 수여 및 6개 읍․면 우수사례 발표 등으로 진행되었다.

운영보고에 앞서 전용선 광천읍 민간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오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 및 워크숍을 통하여 지난 일 년 동안 있었던 지역주민의 복지욕구와 지역 여건에 따른 맞춤형 통합서비스 제공 사례를 서로 공유하여 질 높은 지역 복지 사회를 만드는 기회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이 자리가 그 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하는 계기의 장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보장협의체 유공 표창을 받은 이필순(광천읍)위원은“지역협의체 위원으로 책임감을 느낀다”며“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열심히 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쌀쌀한 날씨 속에 열린 이날 운영보고회 및 워크숍은 복지허브화의 조기 정착과 선진 복지사회를 선도하는 홍성군으로 거듭나기 위한 소통과 격려의 장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