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랑ㆍ문화랑ㆍ체험이랑ㆍ나눔이랑...홍성사랑 희망장터 사(4)랑데이
농부랑ㆍ문화랑ㆍ체험이랑ㆍ나눔이랑...홍성사랑 희망장터 사(4)랑데이
  • 홍주포커스
  • 승인 2022.04.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회복 기념 폭탄세일 및 푸짐한 큰 장터 열려
오는 30일 홍주종합경기장 특설시장에서
Ⓒ홍성군
Ⓒ홍성군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홍성사랑 희망장터가 2022년 코로나 일상 회복을 기념하여 사랑데이라는 주제의 큰 장터로 오는 30일 홍주종합경기장에 마련된 특설시장에서 열린다.

홍성사랑희망장터 사랑데이에는 코로나로 인한 불황의 긴 터널을 극복한 홍성의 농가들이 정성을 다해 재배한 제철 채소와 과일, 한우를 비롯한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급등을 거듭하고 있는 계란을 비롯해 광천지역의 특산물인 맛김 등 다양한 품목의 파격적 할인판매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려운 역경을 함께 극복한 감사의미로 준비했다.

사(4)랑데이는 ‘농부랑’,‘문화랑’,‘체험이랑’,‘나눔이랑’의 뜻으로 우리 지역 농부들이 땀 흘려 생산한 건강한 농산물을 나누며, 각종 공연과 체험도 경험할 수 있는 날을 의미한다.

이환진 홍성사랑희망장터 운영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군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실의에 빠진 농가들에게 행복을 주는 장터를 계획했다”라며 “방역지침 완화 후 맞이하는 큰 장터니만큼 파격적인 할인 판매를 통해 농가들의 마음을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장터 행사에는 옥수수 꽃밥 3,000원, 유정란 초란 1판 5,000원, 클로렐라콩나물 300g을 선착순 100명에게 1,000원에 판매하는 등 50% 이상 할인 품목과 다양한 농산 가공품을 유례없는 할인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장터는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오후 5시에 폐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