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홍성 기초의원 본선진출 후보자 확정
국민의힘 홍성 기초의원 본선진출 후보자 확정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2.05.07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선거구 김은미·권영식, 나선거구 이정윤
다선거구 장재석, 라선거구 김덕배·이선균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홍성지역 국민의힘 기초의원 본선진출자가 확정됐다. 이번에 확정된 후보자 중 현역의원이 4명이며, 정치신인은 2명으로 총 6명이다.

국민의힘 충남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4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지방선거 공직후보자 접수를 실시했다. 4일 1차 회의를 시작으로 서류심사, 후보자 면접 등을 통해 후보자를 신청하고 경선 선거구의 경우 일반국민 여론조사 및 선거인단 투표를 통해 후보자를 선출했다.

국민의힘 충남도당은 중앙당의 공천기준과 정당사상 최초로 실시된 공직후보자 역량강화(PPAT)시험을 통해 후보자의 자질과 능력을 한단계 더 검증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군의원 가선구(홍성읍)은 김은미(49) 제8대홍성군의원과 권영식(57) 전 법무부 홍성보호관찰소협의회 위원장이 본선무대에 올랐다.

군의원 나선거구(홍북읍)는 국민의힘 이정윤(38) 광천청년회의소 회장, 군의원 다선구(광천읍, 금마면,홍동면, 장곡면)는 장재석(59) 제8대홍성군의원이 단독후보로 확정됐다.

군의원 라선거구(은하면, 결성면, 서부면, 갈산면,구항면)는 김덕배(64) 제8대홍성군의원과 이선균(71) 제8대홍성군의장이 본선에 진출했다.

확정된 후보자는 국민의힘 충남도당 운영위원회와 중앙당 최고위원회 의결을 통해 최종 후보자로 확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