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수선거 후보자토론회 및 연설회 개최
홍성군수선거 후보자토론회 및 연설회 개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2.05.1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지역 첫 토론회, 20일(금) 오후 2시10분 KBS대전1TV
토론회 오배근·이용록 후보, 연설회 오재영·정낙송 후보

홍성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아래 홍성군토론위)는 제8회 동시지방선거의 홍성군수 후보자토론회를 5월 20일에 개최한다.

충남지역 첫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토론회는 「공직선거법」 제82조의2에 따라 지역 현안사항에 대해 후보자의 정책·공약 등을 알아보기 위하여 실시하는 토론회이다.

토론주제와 진행방식은 토론위 위원회의 의결로 결정되며, 홍성군토론위는 그동안 전문가 연구조사, 유권자 공모, 지역 시민단체 추천 등을 통해 의제를 수집하고, 방송사와 질문·답변 방법을 논의하는 등 원활한 토론회 개최를 위해 준비해왔다.

이날 오후 2시 10분부터 KBS대전1TV에서 초청 후보자 ‘토론회’와 초청 외 후보자 ‘연설회’가 연이어 중계방송된다. 방송일에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를 위해 중앙토론회 홈페이지(www.debates.go.kr)와 유튜브(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를 통해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실시된 토론회를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다.

토론회에는 초청 후보자 민주당 오배근 후보와 국민의힘 이용록 후보가 참여하며, 무소속 오재영 후보와 정낙송 후보는 토론회 후 10분간 연설을 할 예정이다.

홍성군토론위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유권자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