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주민자치센터 에어로빅팀, 전국 ‘으뜸’
홍성군 주민자치센터 에어로빅팀, 전국 ‘으뜸’
  • 홍주포커스
  • 승인 2022.10.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전국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대회 참가
홍성읍 주민차치센터 에어로빅팀 우수상 수상
갈산면 주민자치센터 라인댄스팀 화합상 수상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화합상을 수상한 갈산면 주민자치센터 라인댄스팀 Ⓒ홍성군

지난 6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에서 열린 제4회 전국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전국 16개팀(용인, 청주, 보령, 홍성 등)이 출전한 가운데 홍성읍 주민자치센터 에어로빅팀(강사 이은경)이 뛰어난 기량으로 우수상과 상금 이백만원을 수상했다.

김종만 홍성읍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로 수업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인내를 가지고 훌륭한 성적을 거둔 에어로빅팀이 자랑스럽다”라며, “이달말 홍성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앞두고 좋은 성적을 거두어 더 뜻 깊다”고 전했다.

한광윤 홍성읍장은 “충남 홍성군 홍성읍을 전국에 알린 에어로빅 수강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홍성읍 주민자치센터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읍 주민자치회는 오는 28일, <2022 홍성읍 주민총회 및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갈산면 주민자치센터 라인댄스팀(강사 김명숙)이 화합상과 상금 오십만원을 수상했다.

갈산면 라인댄스팀은 2017년부터 개설되어 40대에서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회원 22명이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 뭉쳐 낮에는 논·밭 또는 일터에서 본업에 집중하고 밤에는 건강과 생활의 활력을 찾기 위한 활동을 열정적으로 이어왔다.

정동선 갈산면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주민자치프로그램 활동이 중단되어 회원들의 수업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주민자치센터 활동을 병행하며 좋은 성적을 거둔 라인댄스팀이 자랑스럽다” 고 말했다.

유영길 갈산면장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꾸준한 노력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준 라인댄스 회원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갈산면 주민자치센터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