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읍성 할로윈 파티...한국 전통 요괴 만난다
홍주읍성 할로윈 파티...한국 전통 요괴 만난다
  • 홍주포커스
  • 승인 2022.10.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문화관광재단 ‘홍주읍성 활성화 프로젝트’ 세 번째 행사 진행

오는 21일(금) 홍주읍성 일원에서 홍주읍성 활성화 프로젝트 세 번째 행사인‘가을이야기 - 홍주읍성 할로윈파티’가 열린다.

홍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최건환)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서양의‘할로윈’전통문화를 우리의 정서에 맞게 구미호, 도깨비, 저승사자 등 한국 전통 요괴를 접할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온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도깨비’를 주제로 한‘전래동화 공연’, 귀신이 되어보는‘할로윈 분장(페이스페인팅&의상대여) 체험’, 좀비와 도깨비 분위기로 조성된‘할로윈 포토존’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할로윈 게임 체험’에서는 타로 이벤트와 8가지 게임을 통해 이벤트를 통해 미션 성공 시 할로윈 사탕과 초콜릿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건환 홍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홍주읍성의 아름다운 가을밤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행사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홍주읍성 활성화 프로젝트는 구도심 공동화 현상을 방지하고자 기획됐으며, 지난 5월과 7월에 각각 봄이야기‘홍주읍성 달이 열린다’와 여름이야기‘홍주읍성, 문라이트 시네마’행사를 개최하여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기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홍주문화관광재단 축제관광팀(041-634-870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