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경래 홍성군체육회 전 수석부회장, 체육회장 출마선언
차경래 홍성군체육회 전 수석부회장, 체육회장 출마선언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2.12.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목적 실내체육관 유치...군민 건강과 행복한 홍성군 일조할 것”
오는 22일 실시되는 홍성군체육회장 선거에 출마하는 차경래 홍성군체육회 전 수석부회장.
오는 22일 실시되는 홍성군체육회장 선거에 출마하는 차경래 홍성군체육회 전 수석부회장.

홍성군체육회 전 수석부회장을 역임한 차경래 제일건설 대표가 홍성군 체육회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차 대표는 홍성군체육회 수석부회장과 배드민턴 협회장을 역임했으며 홍성JC회장등 사회활동을 이어왔고, 현재 전문건설협회 홍성군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다.

차 대표는 “홍성군에는 양궁과 씨름, 태권도 등 엘리트체육 관련인원의 경우 60여명의 선수단이 운영되고 있지만 생활체육의 경우 만 명 이상이 즐기고 있다.”며 “홍성군 체육회가 홍성군민과 생활체육인을 위한 체육회의 기능보다 엘리트체육 위주의 소수를 위한 체육회로 전락하는 것을 막고 온 군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홍성군에 일조하고자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차 대표는 “실현 불가능한 보라빛 청사진에 현혹될 군민과 체육인은 이제 없다.”며 “실현 가능하고 반드시 필요한 몇 가지 공약을 통해 체육인과 함께하는 체육회를 운영해 나갈 것이라는 약속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대표공약으로는 ▲3,500석 규모 다목적 체육관 건립(국비 및 지방비) ▲연 15회 이상의 전국규모 체육행사 유치(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체육회 가맹단체 지원 확대(용품 및 대회 참가비 지원) ▲군 외 지역 대회 참여 교통편의지원을 위한 미니버스 구입(25인승) ▲체육회 종목단체 비용정산회계업무 및 정산업무 지원 등이다.

한편, 홍성군체육회장 선거는 12월 22일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