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갈산면 주민자치회, 이기한 초대회장 선출
제1기 갈산면 주민자치회, 이기한 초대회장 선출
  • 홍주포커스
  • 승인 2022.12.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종곤, 전양숙 위원 부회장...송대헌, 나봉희 위원 감사
44명 위원 위촉식 개최, 주민자치회로 새로운 시작!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홍성군

갈산면(면장 유영길)은 지난 13일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을 개최하고 자치회를 이끌어갈 초대 임원진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갈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023년부터 주민자치회로의 전환을 앞두고 신규 위원을 공개 모집하여 총 44명의 위원을 위촉했으며, 이날 위촉식은 신규 위촉된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홍성군수를 대신해 갈산면장이 위촉장을 전수하며 서로 간단한 인사말을 나눴다.

초대 임원진으로는 이기한 위원이 초대회장으로 선출되었고 유종곤, 전양숙 위원이 부회장으로, 송대헌, 나봉희 위원이 감사직을 맡게 되었다.

이기한 주민자치회장은 “갈산면의 현안문제 발굴 및 해결, 지역 특색에 맞는 시책 구상 등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하여 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유영길 갈산면장은 “주민자치회 위원으로 위촉되신 걸 축하드리며, 앞으로 주민생활의 편의를 위해 봉사하는 주민자치회의 활동을 기대한다.”며, “행정에서도 주민자치회가 초기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오후, 갈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가 갈산중·고등학교 백야나라사랑관에서 주민자치위원, 프로그램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뽐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