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올해도" 2023년에 만나요!
"수고했어 올해도" 2023년에 만나요!
  • 홍주포커스
  • 승인 2022.12.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022년 활동 마무리
Ⓒ홍성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홍성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홍성군청소년수련관 태양우주방과후아카데미는 22일(목)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들을 격려하는‘올해도 수고했어'를 진행했다.

방학식에서 청소년수련관 피기용(관장)은 “청소년들 덕분에 행복했으며 1년 동안 하고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들의 노력을 응원하고 고등학생이 되어서도 훌륭하게 성장해나갔으면 좋겠다. 또한 태양우주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의 든든한 지원이 있어 방과후아카데미는 승승장구 하고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졸업생인 우주반 김수민 학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다니면서 친구들과 함께 봉사활동으로 광천문예회관에서 조손가정을 위한 이야기가 있는 사랑나눔콘서트, 홍성읍민체육대회 등 모둠북 공연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며 “서울 문화 체험은 처음가보는 남산이 가슴에 남았다. 서울의 야경 또한 멋져서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정말 즐거웠고, 스스로가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태양우주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학생 4~6학년 1반(20명) 중학생 1~3학년(20명) 대상으로 체험활동, 교과학습지원, 상담 및 생활지원을 하고 있으며 신입생 모집중이다.

이번 올해도 수고했어를 마지막으로 2022년 활동을 마무리하고 2023년 1월 2일에 활동을 시작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