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북읍주민자치회 ‘2023년 시민제안공모 '누구나기획자' 지원사업 선정
홍북읍주민자치회 ‘2023년 시민제안공모 '누구나기획자' 지원사업 선정
  • 홍주포커스
  • 승인 2023.03.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북아빠 집나갔네?'...4월 1일 애향공원에서 진행

홍북읍주민자치회(회장 정윤)는 지난6일 2023년 시민제안공모 ‘누구나 기획자’에 ‘홍북아빠 집나갔네?’가 최종 선정됐다.

‘홍북아빠 집나갔네?’는 4월 1일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애향공원에서 화분만들기, 도전 목공 보석함만들기, 모양 풍선 게임하기 등 청소년 아동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홍북아빠 집나갔네?’ 프로그램은 아빠 참여형 융합교육으로 일. 가정 양립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몸과 마음이 성장하는 아동, 청소년이 정서적 안정을 받아들이는 시간과 신체적 놀이를 통해 가족 친밀감과 소중함을 느끼고 더 크게는 지역사회 협동 활동으로 지역민으로서 소속감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윤 회장은 “위기 청소년의 절반은 부모로부터 폭력과 정서적 갈등을 경험하였으며 아빠와 함께하는 놀이 경험을 통해 가족 유대감이 증진되길 바란다.”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홍북아빠 집나갔네?』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많은 가족이 참여하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 및 모집대상은 홍성군민 누구나 가능하며 행사 당일 선착순 모집이다. 모집은 25가정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홍북읍주민자치회(041-630-9967)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